
Windows 3.1 skin for GP2X Linux by Taras (via myGP2X)
시간이 흐르면 모든것이 추억으로 수렴한다. 그리고는 이렇게 말하는 것이다. 그 블루 스크린 조차 사랑했노라고.
| l u n a m o t h 4 t h | COVER | TAG CLOUD | GUEST | RSS |
1
2
◀ Newer Posts | ▲TOP | Older Posts ▶

Windows 3.1 skin for GP2X Linux by Taras (via myGP2X)
tags: GP2X, Old school, Software, Windows 3.1



tags: CES, E-book, Sony, Trigun
Copyleft ©, CC, 2000-, Lunamoth. All Lefts Reserved.
Powered by TEXTCUBE 1.7.9 : Con moto, Designed by jucina.


|
lunamoth 4th - 최근 글 |
| - Recent Comments |
|
MothNote 폴더 기반 노트... by lunamoth at 2025 LunaTools 만들고 삭제한... by lunamoth at 2025 LunaTools 기능 업데이트하... by lunamoth at 2025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