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 u n a m o t h  4 t h   |  COVER  |  TAG CLOUD  |  GUEST  |  RSS 


| the directory player 1by1  [소프트웨어 리뷰]

1by1 1.46 (55 KB)

winamp도, foobar도 이 프로그램을 쓴 후로 거의 잊고 지내고 있다. 동영상은 KMP, mp3는 1by1 체제로 나가고 있다. 일단은 단순히 음악을 듣는 것에만 신경을 쓴다는 점이고, EQ든 스킨이든 부차적 문제이고, 중요한것은 과도한 멀티태스킹으로 방만한 윈앰프등을 띄우기에는 리소스가 부족하다는 점이다. :| 저사양유저나 간단히 mp3재생 기능만 필요한 유저는 선택해 볼만 하다.

제작자 홈페이지 : mpesch3 mp3 tools

"사람은 미니멀리스트로 살 수 있고 그렇게 살아야 한다."
2004/11/03 18:50 2004/11/03 18:50



Posted by lunamoth on 2004/11/03 18:50
(4) comments



    오우~ 가볍다는게 장점이네요..;; 윈앰프3는 창 여러개 띄워놓고 쓰기엔 조금 부담스럽더군요.

    iris2000 2004/11/04 02:18 r x
    iris2000님 // 한앰프 http://www.hanamp.com/ 나 곰오디오 등도 괜찮을 듯 싶네요. 뭐 찾아보면 많겠지만 말입니다.

    lunamoth 2004/11/04 02:48 r x
    wma는 winamp plugin으로 들을 수 없는데 어떻게 사용하시나요??

    rlore 2005/09/09 10:32 r x
      1by1 을 이용해 듣는 법은 잘 모르겠습니다. 개인적으로 현재는 billy 라는 플레이어를 쓰고 있습니다. http://lunamoth.biz/index.php?pl=1107 그리고 wma 를 듣게 되는 경우가 거의 없어 그 부분은 신경을 못썼네요...

      jwMP 1.1 release 1 쪽이 wma 를 지원하니 참고해 보심이...
      http://cafe.naver.com/jwmx/41

               lunamoth 2005/09/09 15:02 x
      COMMENT
        



lunamoth
Textcube

Profile
Contact



Suede
brett anderson

lunamoth on Twitter
Miranda NG

Follow @lunamoth
http://feeds.feedburner.com/Lunamoth
follow us in feedl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