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Jamming with Blog [마우스 포테이토]
- 제트, 내가 싫어하는 게 세 가지 있다는 거 알아? / - 글쎄
- 알아보기 힘든 웹폰트, 자동 재생되는 embed 태그, 그리고 칭얼대는 ActiveX 내그창이야
(35) comments
- 제트, 내가 싫어하는 게 세 가지 있다는 거 알아? / - 글쎄
- 알아보기 힘든 웹폰트, 자동 재생되는 embed 태그, 그리고 칭얼대는 ActiveX 내그창이야
2005/09/01 07:51
2005/09/01 07:51
Posted by lunamoth on 2005/09/01 07:51
도대체 웹 폰트를 처음으로 만든 놈이 누구야? x
【 Tracked from Silverwolf's Daily Record at 2005/11/03 13:38 】
디자이너의, 그리고 일반적인 네티즌의 입장에서 정말 죽도록 짜증나는 것이 두 가지 있으니, 그것은 바로 웹 폰트와 Active X 인 것이다. Active X 는 이미 거부할래야 거부할 수도 없을 만큼 필수적인 요소가 되어 버렸지만, 웹 폰트는 아무 짝에도 쓸모..


Profile
Contact
Contact
|
lunamoth 4th - 최근 글 |
| - Recent Comments |
|
MothNote 폴더 기반 노트... by lunamoth at 2025 LunaTools 만들고 삭제한... by lunamoth at 2025 LunaTools 기능 업데이트하... by lunamoth at 2025 |

Follow @lunamoth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