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 u n a m o t h  4 t h   |  COVER  |  TAG CLOUD  |  GUEST  |  RSS 


| lunatan  [마우스 포테이토]

EST_님의 이글루땅 (via 功名誰復論) 을 보고 있노라니 일전에 Louis님에게 아바타 사용 허락받은 이미지(Oekaki) 가 생각나더군요. 어떠신지... / cf. OS-tan

감사합니다 : lunamoth님 블로그 3주년 축하! by xizang
2005/07/04 22:27 2005/07/04 22:27



Posted by lunamoth on 2005/07/04 22:27
(6) comments



    에헤헤헤헤헤헤.....
    (모종의 음모를 들킨 기분-_ -;;)

    xizang 2005/07/05 00:02 r x
    xizang님 // 이거 뭔가 불안해지는데요... / 이글루스쪽에서 하나의 화두가 될듯 싶더군요 이글루양 ;)

    lunamoth 2005/07/05 00:20 r x
    와아!! 이거 너무 귀여운데요? ㅠ_ㅜ;

    하늘이 2005/07/05 04:15 r x
    하늘이님 // 그런가요 ㅎㅎ; Louis님 그림을 보는 순간 동족의식?이 생기더군요 ;)

    lunamoth 2005/07/05 09:20 r x
    정말 귀엽습니다.
    색감에서 lunamoth의 이미지가 느껴지네요. :)

    달크로즈 2005/07/05 11:35 r x
    달크로즈님 // 그런가요^^; 이럴때면 쓰싹쓰싹 바로바로 그림을 그려내는 솜씨들이 부러울 따름입니다.

    lunamoth 2005/07/05 12:13 r x
      COMMENT
        



lunamoth
Textcube

Profile
Contact



Suede
brett anderson

lunamoth on Twitter
Miranda NG

Follow @lunamoth
http://feeds.feedburner.com/Lunamoth
follow us in feedl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