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아이팟 셔플 특유?의 기나긴 선때문에 난감한적이 있었는데, 역시나 이런 플러그인?이 있었군. Apple Experience Center 에 조만간 가봐야 될듯. (via 태우's log)
| l u n a m o t h 4 t h | COVER | TAG CLOUD | GUEST | RSS |



|
lunamoth 4th - 최근 글 |
| - Recent Comments |
|
MothNote 폴더 기반 노트... by lunamoth at 2025 LunaTools 만들고 삭제한... by lunamoth at 2025 LunaTools 기능 업데이트하... by lunamoth at 2025 |
